티스토리 뷰
최고의 피지컬은 누구?
드디어 피지컬 100 시즌2 8화, 9화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100명의 참가자들 중 누가 마지막 1인이 되었는지 4월 2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예능 피지컬 100 시즌 2 8화와 9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QUEST : 3 광산운송전 생존자
지난주 피지컬 100100 시즌2 세 번째 퀘스트 팀전 광산운송전에서는 조성빈의 추락으로 인해 환호성을 내지르던 김동현 팀이 고종훈의 추락에 비명을 지르게 되는 흥미진진한 장면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조성빈과 고종훈은 숨을 고른 뒤 함께 다시 출발했고, 조성빈이 먼저 결승선을 통과하면서 김동현 팀은 퀘스트 3에서 아쉽게 탈락했습니다.
안드레진 팀 VS 이원희 팀 VS 정지현 팀 대결 경기 결과
정지현 팀이 최강자들의 조합답게 1위
안드레진 팀 2위
이원희 팀이 탈락!
김동현 팀 VS 이재윤 팀 VS 홍범석 팀 대결 경기 결과
이재윤 팀 운동 좋아하는 일반인 팀이지만 1위
홍범석 팀 2위
김동현 팀이 탈락!
QUEST : 4 선착순 롤러 레이스
네 번째 퀘스트 선착순 롤러 레이스는 팀내 생존경쟁에서 단 1인만 생존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특히 패자부활전을 통해 결성된 어벤저스 정지현 팀원들은 함께였을 때는 누구보다 든든했지만 경쟁상대로는 만나고 싶지 않은 팀원들과 맞붙는다는 생각에 탄성을 쏟아냈습니다.
잔인하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이번 궤스트는 왕복레이스로 순발력, 심폐 지구력이 중요합니다. 참가자는 출발선 반대편에 있는 150kg 두개의 롤러를 한 개씩 출발선 안쪽으로 끌어다 놓아야 하며, 두 개의 롤러를 모두 이동시킨 후 처음 롤러가 있던 자리로 돌아가야 합니다.
경기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매 라운드 최하위 참가자는 라운드 종료 즉시 탈락! 각 라운드는 최후의 생존자 1인이 결정될 때까지 중단 없이 이어집니다.
// 홍범석 팀 : 최종생존자 홍범석
ROUND 1 탈락자 박하얀, ROUND 2 탈락자 설영호, ROUND 3 탈락자 강청명, ROUND 4 탈락자 깁슨
// 이재윤 팀 : 최종생존자 저스틴 하비
ROUND 1 탈락자 이현정, ROUND 2 탈락자 조성빈, ROUND 3 탈락자 이재윤, ROUND 4 주민경
// 안드레 진 팀 : 최종생존자 안드레 진
안드레진 팀은 장용흥이 럭비 국가대표 출전으로 기권하면서 선착순 롤러 레이스에는 4명만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ROUND 1 탈락자 정유인, ROUND 2 탈락자 파워후야미 , ROUND 3 탈락자 박우진
// 정지현 팀 : 최종생존자 아모띠
ROUND 1 탈락자 김민수, ROUND 2 탈락자 이장군, ROUND 3 탈락자 김지혁, ROUND 4 정지현
힘, 지구력, 순발력, 스피드 모든 게 종합적으로 필요해 보였던 선착순 롤러 레이스는 예상대로 박하얀, 이현정, 정유인 등 여성 팀원들이 가장 먼저 탈락했고, 조성빈은 퀘스트 33을 하면서 당했던 발목 부상 때문에, 이장군은 줄이 롤러 밑에 깔리는 바람에 아깝게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FINAL QUEST
성별, 나이, 인종의 구분 없이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탐구하기 위해 모인 이곳 피지컬 100.
100인의 치열한 생존 경쟁 끝에 현재 남은 인원은 아모띠, 홍범석, 안드레 진, 저스틴 하비입니다.
마지막으로 피지컬 경쟁을 펼치게 될 파이널 퀘스트는 총 3라운드로 진행됩니다.
// FINAL QUEST ROUND 1
파이널 퀘스트 1라운드는 줄에 매달린 자신의 토르소를 붙잡고 끝까지 버텨야 하는 게임입니다. 자신의 토르소를 놓친 참가자는 그 즉시 탈락!
ROUND 1 생존자
아모띠, 홍범석, 안드레 진
저스틴 하비 탈락
// FINAL QUEST ROUND 2
파이널 퀘스트 2라운드 경기 종목은 무한 스쿼트입니다.
참가자들은 휘슬 소리에 맞춰 스쿼트를 시작합니다. 스쿼트 무게는 점차 증량되며 휘슬 소리에 맞춰 스쿼트를 하지 못하거나 무게를 버티지 못하는 참가자는 즉시 탈락!
무한 스쿼트는 한 명의 탈락자가 발생할 때까지 계속 진행됩니다.
ROUND 2 생존자
아모띠, 홍범석
안드레 진 탈락
// FINAL QUEST FINAL ROUND
최후의 피지컬이 결정되는 마지막 라운드 경기 종목은 기둥 밀기입니다.
참가자들은 거대한 기중의 양 끝을 잡고 대결을 펼칩니다. 두 사람은 동시에 기둥을 밀어 먼저 결승점에 도착한 참가자가 승리합니다.
경기는 3판 2선승으로 진행되며 이번 라운드에서 두 경기를 먼저 승리하는 참가자가 최종 우승을 하게 됩니다.
첫 번째 경기에서 20분이 훌쩍 넘는 혈투 끝에 홍범석이 승리!
두 번째 경기에서 각성한 아모띠가 승리! 이제 다시 1 : 1 원점이 된 상황입니다.
마지막 세 번째 경기에서 아모띠가 게임을 어떻게 풀어나가야 하는지를 몸으로 깨우치면서, 최종 우승자는 아모띠가 되었습니다.
FINAL QUEST FINAL ROUND 최종 우승자
아모띠!
이렇게 시즌 2를 마친 피지컬 :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
뒤이어
복싱, 태권도, 스모, 부흐, 우슈, 무에타이 등을 하는 남녀의 모습을 애니메이션으로 보여준 뒤
피지컬 : 100 - 아시아를 예고하며 마무리되었습니다.
아직 구체적인 정보가 공개되지 않아서 자세한 내용은 알 수 없지만,
피지컬 : 100 시즌 3가 어떤 식으로 전개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